중국 환율 전망: 인민폐 환율, 위안 환율 USDCNH USDCNY

중국 인민폐가 이런저런 이유로 강세를 보이다가 주춤하고 있습니다. 당분간은 6.24 ~ 6.55 사이에서 움직일 것으로 보입니다.

어떤 돌발 상황이 있더라도, 세상이 뒤흔들릴 정도가 아니라면 6.55선을 넘어서기는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.

세계의 전문가들은 중국이 마치 미국과 맞서는 것처럼 이야기합니다. 겉으로 보면 그렇게 보일 수 있지만, 중국의 행태를 가만히 짚어 보면 그렇지 않음을 누구나 알 수 있을 것입니다.

중국은, 미국이 주도하는 서방제국주의가 세계 도처에서 저지르는 침략, 전쟁, 봉쇄, 제재, 학살, 암살, 전복, 유린, 약탈, 수탈... 등등의 천인공노할 범죄에는 아랑곳하지 않고 그들에 비열하게 굴종하면서 제 이득만을 챙겨 왔음은 주지하는 바와 같습니다.

세계의 사람들은 중국의 그러한 행태를 똑똑히 보아 왔고, 그러한 중국에 부정적인 시각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.

더구나, 이제는 서방제국주의에게 있어 중국은 더 이상 쓸모가 없어진 것으로 보입니다. 또한, 중국의 실제 부채비율이 세계에서 둘 째 가라면 서러워할 정도임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 같습니다.

이제, 중국이 서방제국주의자들의 찬치상에 오를 차례가 된 것 같다... 그런 짐작이 듭니다. 이것이 오늘날 중국이 처한 현실인 것으로 보입니다.

중국을 서방의 자본세력이 장악하고 있다고 가정을 하면, 겉으로 보이는 것과는 전혀 다른 중국의 모습이 그려지게 됩니다. 그러한 시각에서 한 번쯤 짚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.

>> 국제통화기금 (IMF) 본부를 중국 베이징으로 조만간 이전 계획 - David Gr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