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주 달러 환율 전망 AUDUSD

호주 달러 / 달러 환율 (AUDUSD)은 일단 0.755 정도까지 내려 갈 것으로 보입니다.
0.755 선은 매우 강력한 지지선이므로, 이 선에서는 강한 반등이 나올 가능성이 아주 높아 보입니다. 

0.775 선이 지지선이 될 수는 있겠지만, 안전할 만큼 튼튼해 보이지는 않습니다. 0.775선에서 반등을 한다고 하더라도, 0.795 선이 강한 저항선이 되어 다시 하락할 것 같습니다. 0.795 위로 반등을 하면, 매도의 시각에서 헤아리는 것이 맞지 않겠는가 싶습니다.

호주 환율은 큰 폭으로 출렁이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므로, 이를 감안하여 대응할 필요가 있겠습니다.

호주 경제는 중국과의 관련성이 높습니다.
많은 전문가들이 중국이 세계 경제를 지탱하고 있는 것 처럼 이야기하지만, 실상은 그렇지 않다고 보여집니다.

아마도, 머지 않아 중국이 세계 경제 소용돌이의 중심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을 것으로 짐작됩니다.

중국은 땅덩이, 인구, 경제규모, 군사력 등에서 덩치가 커지만, 덩치에 걸 맞지 않게 미국이 주도하는 서방제국주의에 굴종아부하면서 역사적 진실과 정의를 짓밟고 이득만을 쫓는 비열한 행태로 일관해 왔습니다.

그러나, 이제는 서방제국주의자들에게 중국이 더 이상 쓸모가 없어진 것으로 보입니다. 이러한 짐작이 맞다면, 이제 중국 차례임은 불문가지라 하겠습니다.
※ 시장통략(略)은 포지션 트레이딩과 스윙 트레이딩을 가정한 것입니다. 전문적인 분석에 의한 것이 아니므로, 단순한 참고로 보시기 바라며,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.